독특

공부하기 좋은/따라하기 편한 팝송 추천 본문

영어/영어표현

공부하기 좋은/따라하기 편한 팝송 추천

독특 2020. 3. 3. 20:25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독특입니다 ㅎㅎ

오늘은 영어공부를 위해 팝송을 찾으시는 분들께

괜찮은 팝송을 가지고 와봤습니다

조금 옛 감성이 담긴 노래니 감안하시고 봐주세요!

 

 

 


 

five for fighting 'superman (it's not easy)'

 

 

 

첫번째로, five for fighting 가수의 'superman (it's not easy)' 입니다

부모님을 연상시키는 가사들이 많아서 마음이 좀 씁쓸해지는 노래입니다

특히 i'm only a man in a silly red sheet, '나는 그저 빨간 망토를 두른 사람일 뿐이다'가 가사가 인상깊었어요

부모님분들도 같은 사람일 뿐인데 말이죠ㅠㅠ

 

가사는 둘째치고, 편안한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템포를 가지고 있어서 공부하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

가사와 가사해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
carpenters 'top of the world'

 

두번째로, carpenters의 'top of the world'입니다

워낙에 유명한 노래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지만 그래도 노래가 좋아 들고 와봤습니다

이 노래도 따라 부르기 쉬운 템포를 가지고 있어서 공부용 팝송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
 

bee gees 'How Deep Is Your Love'

 

 

 

마지막은 bee gees의 'How Deep Is Your Love' 입니다

왜 요즘 이런 옛 감성 노래들이 꽂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

최신곡들은 너무 빨라서 발음이나 표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

느린 팝송은 영어회화나 듣기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 역시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그럼 제 팝송 추천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, 공감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