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특

[CAKE 앱 100% 활용하기] 신규 유저를 위한 추천 영상 본문

영어/cake

[CAKE 앱 100% 활용하기] 신규 유저를 위한 추천 영상

독특 2020. 3. 1. 19:23

 

 

 

 

 

 

Cake를 애용하는 유저로서 초급, 중급분들에게 추천할만 할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!
저는 너무 긴 문장보다는 적당한 길이감이 있는 문장이 좋고 발음이 잘 들리는 문장을 좋아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ㅎㅎ

 

 

 

 


 

이미 내 방에 있거든!

 

신개념 무료 영어학습, 케이크!

트렌디한 영상으로 공부하는 살아있는 영어!

mycake.me

 

 

 

첫번째로 <잘들리는 애니메이션 영어> 유튜버의 스티치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! 단어도 잘들려서 입문자분들에게 부담없을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
한 가지 더 좋았던 건 영상에서 언니동생이 투탁거리면서 서로에게 욕을 하는 상황인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꼭 한번 시청해보세요!ㅎㅎ

 

 

 

 

 


그녀는 내 이상형이야.

 

신개념 무료 영어학습, 케이크!

트렌디한 영상으로 공부하는 살아있는 영어!

mycake.me

 

 

두번째로는 <Snoopy> 유튜버의 스누피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ㅎㅎ 저는 영어의 연음을 정말 힘들어하는데 스누피가 그렇게 연음이 많지가 않아요 딱 아이들용 애니메이션인지라 발음이 잘 들립니다
개인적으로 저는 영어에 친숙해지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어려운 것부터 접하지 않는데 저와 같은 생각이시라면 딱 알맞은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
고마워.

 

신개념 무료 영어학습, 케이크!

트렌디한 영상으로 공부하는 살아있는 영어!

mycake.me

 

 

 

다음으로는 <ellie and jared> 유튜버 영상입니다 ㅎㅎ 아기들이 귀여워서 자주 보는 유튜버라서 들고와봤습다
왠만한 것들은 배경이 실외이고 오디오가 겹쳐서 발음이 잘 안들리는 영상이 많은데 이 영상은 딱 우리에게 적합합니다 ㅋㅋㅋ 괜찮은 영상이니 이것도 꼭 시청해보세요

 

 

 

 


난 월요일이 너무 싫어.

 

신개념 무료 영어학습, 케이크!

트렌디한 영상으로 공부하는 살아있는 영어!

mycake.me

 

 

마지막으로는 위에서도 추천해드리는 <잘들리는 애니메이션 영어> 유튜버 영상입니다 이걸 맨 마지막에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난이도가 꽤 있어서 인데요
참고로 저는 하루에 3-4개를 시청하고 반복하는데 맨 마지막에는 조금 어려운 영상을 하나 추가합니당 너무 제 비슷한 수준에서만 머물면 영어 실력이 안늘 것 같기두 하더라고요
그래서 저 작품이 발음도 깔끔하고 난이도도 좀 있는 편이라 딱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

 

 

총 4가지 영상을 들고 와봤는데 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을 안해도 되니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