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특

[7월신곡/인디노래 추천] 블루파프리카 '나도 모르게' 듣기/가사 본문

영어/해외노래(POP, R&B)

[7월신곡/인디노래 추천] 블루파프리카 '나도 모르게' 듣기/가사

독특 2019. 8. 1. 00:1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정말 좋아하는 인디밴드 블루파프리카ㅠㅠ

7월 중순에 드디어 신곡을 발표했습니다...!

 

 

여전히 소년스러운 목소리지만

발랄하면서 색다른 느낌이네요ㅠㅠ

 

 

가사는 왼쪽의 더보기를 눌러주세용

 

 

...더보기

마른 바람이 거칠게 불어
나를 붙잡으려고 해도
흔들리는 저 거리에 불빛
외로움을 깨운다 해도

 


어딘가에 꿈꾸고 있는 널
그려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이나
언제까지나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유난히 너의 모습이 아려오는 이 밤

 


나의 기도가 쌓여만 가고
이슬처럼 내린다 해도
멀어져 가는 우리의 시간
그리움을 부른다 해도

 


너와 내가 가까워 졌던 날
생각하는 것 만으로도 설레어와
언제까지나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네 모습이 오늘따라 아려와

 


나는 도망치지 않아 세상에 네가 있다면
더는 흔들리지 않아 그대로 있어 준다면
거친 파도가 밀려온다 해도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유난히 너의 모습이 아려오는 이 밤

마른 바람이 거칠게 불어
나를 붙잡으려고 해도
흔들리는 저 거리에 불빛
외로움을 깨운다 해도

 


어딘가에 꿈꾸고 있는 널
그려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이나
언제까지나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유난히 너의 모습이 아려오는 이 밤

 


나의 기도가 쌓여만 가고
이슬처럼 내린다 해도
멀어져 가는 우리의 시간
그리움을 부른다 해도

 


너와 내가 가까워 졌던 날
생각하는 것 만으로도 설레어와
언제까지나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네 모습이 오늘따라 아려와

 


나는 도망치지 않아 세상에 네가 있다면
더는 흔들리지 않아 그대로 있어 준다면
거친 파도가 밀려온다 해도

 


나도 모르게 널 향해가지만
이대로는 닿을 수가 없는걸
오 난 이 마음 어떡해야 하나
유난히 너의 모습이 아려오는 이 밤

 

 

 

좀 더 아련한 느낌을 듣고 싶다면

블루파프리카의 긴긴밤을 감상해보세용

 

[인디노래 추천] 블루파프리카 '긴긴밤' 듣기/가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