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특

[이디야] 내 돈 주고 사먹은 흑당라떼 후기 본문

일상/맛집.카페.디저트

[이디야] 내 돈 주고 사먹은 흑당라떼 후기

독특 2019. 7. 28. 16:13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이디야가 드디어 흑당을 출시했네요ㅎㅎ

 

 

7월 18일에 판매 개시했구요

좀 늦은 감이 있지만

총 4종으로 알차게 구성한 것 같아요!

 

 

종류는

흑당 콜드브루와 버블 흑당 콜드브루,

흑당 라떼, 버블 흑당 라떼구요

 

 

그중에 저는 흑당 라떼는

마셔보았습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짠!

 

 

보기만 해도

달달 해지는 사진이네요

 

 

음... 맛은 시중에 파는

일반 흑당라떼에서

조금 더 달달한 느낌이예요

 

 

흑당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

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실 것 같구

 

 

기존의 흑당 음료를

드셔보신 적이 없으시다면

너무 달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

 

 

 

@ahnsoralove

 

 

가격은 3300원이구요

천 원 추가된 4300원에

버블 흑당라떼 판매하구 있어요

 

 

버블 들어갔다구 천 원 추가?

라는 생각도 들지만

옆집 공차는 5천 원이 훌쩍 넘으니

저렴하게 나왔다고 생각해요ㅎㅎ

 

 

이상 흑당 라떼 후기였구요

여러분도 한 번 드셔보시고

후기 남겨주세요

 

 

감사합니다!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