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특

[아이폰] 다운받은 노래 듣는 법 - Aloha (광고X) 본문

일상/정보공유.꿀팁

[아이폰] 다운받은 노래 듣는 법 - Aloha (광고X)

독특 2019. 8. 11. 12:04

 

 

 

많은 분들이 아이폰은

다운받은 노래를 듣는 앱이 따로 없어서

난감하실 것 같은데요

 

그런 분들을 위해

'알로하'라는 브라우저를 추천해드립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브라우저는 각종 미디어를 다운받고

브라우저 내에서 노래를 듣거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

 

 

저는 주로 유튜브를 음원 추출하거나

영화를 다운받을 때 이용하는 편이에요ㅎㅎ

 

 

 

또 다른 차별점으로는 

브라우징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고

개인 전용 탭을 잠글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~

 

 

 

필요하신 분들은

아래 링크를 눌러 다운받아 주세요

감사합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‎알로하 브라우저 - 빠르고 안전합니다 + VPN

‎알로하 브라우저는 최상의 사생활 보호와 보안성을 제공하는 전기능을 갖춘 빠른 브라우저입니다. 수백만의 사용자들이 이미 이 앱을 사용해 본 후 깔끔한 인터페이스, 손쉬운 사용, 훌륭한 기능들을 이유로 알로하 브라우저를 선호하고 있습니다. 별 다섯개 - 대부분의 국가에서 받고 있는 알로하 브라우저의 평점입니다. 특징: - 광고 차단: 광고에서 자유로운 사용 환경 - 무제한 무료인 VPN: 인터넷을 보다 더 자유롭고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- VR 플레이어: V

apps.apple.com